하이 비스 옷을 입으면 더 안전한 사이클리스트가된다는 증거는 무엇입니까?

출시 시간: 2019-09-23 16:29:25  조회수: 97

도로 장관은 영국의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밝은 키트를 의무화하도록 제안합니다. 그러나 이것이 안전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된다는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는 무엇입니까?

 

통근

여러 계절 동안 하이 비스는 자전거 착용에있어 유행을 이뤘습니다. 그러나 지난 달 도로는 Jesse Norma 장관 n 정부의주기 안전에 대한 광범위한 검토는   자전거 운전자가 시인성이 높은 옷을 입도록 강요해야하는지 고려   T 경우 여기에 대한 증거가있었습니다.

하이 비스 옷을 입는 것을 뒷받침하는 증거는 무엇입니까?
거대한 증거는 없지만 과학 저널에 6,793 명의 자전거 타는 사람이 참여한 덴마크 무작위 시험이있었습니다.   안전 과학   올해 8 월에

자전거를 타는 사람이 반사 스트립이있는 하이 비스 재킷을 입었을 때 다른 도로 사용자와 관련된 사고가 47 % 감소했습니다.

그렇다면 hi-vis가 작동합니까?
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. Hi-vis 옷의 한계는 형광등이 햇빛의 UV 광선을 우리가 볼 수있는 것으로 변환하여 일광에서 밝아 지지만 가로등과 헤드 라이트는 UV 광선을 많이 방출하지 않으므로 별 차이가 없다는 것입니다. 어두운 조건에서.

건강 네트워크에 의한 2006 년 42 건의 연구에 따르면 코크레인은 운전자가 낮에는 형광등을 입은 보행자와 자전거 타는 사람을 더 많이 볼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.

또한 조명이나 반사 의류를 사용하면 야간에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향상됩니다.

> > > 정부 검토에서 자전거 운전자가 하이 비스와 헬멧을 착용하도록 강요

더 최근에는 2010 년에   호주 도로 안전 대학 저널 야간에 운전자에게 가장 잘 인식되는 다른 옷을 입은 사이클리스트를 대상으로 일련의 제어 된 실험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.

운전사 중 2 %만이 검은 옷을 입은 사이클리스트를 인정했다. 하이비 조끼를 입은 사람들의 경우 15 %로 증가했지만 반사 조끼와 발목 및 무릎 반사경에서 자전거 운전자의 경우 90 %에 도달했습니다.

그러나 영국 기관인 Cycling UK의 캠페인 및 정책 코디네이터 인 Cherry Allan은 다음과 같이 지적합니다. 그것들을 발견하고 주변을 안전하게 운전하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만들었습니다.”

다른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?
2013 년 덴마크어 연구   사고 분석 & 예방   주간 조명을 사용하는 자전거 운전자는 다른 도로 사용자와의 충돌이 47 % 줄었으므로 달리는 것이 좋습니다.

자전거 타는 운전자가 자전거 타는 사람을 더 잘 찾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 한 동일한 저널에서 2017 년 연구 결과에 유의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아마도 훈련이 답입니다.

> > > 2017 년 겨울 최고의 사이클링 재킷

Sussex 대학 심리학 선임 강사 인 Graham Hole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. 자전거 타는 사람.

“그런 조건 하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의 망막에는 자전거 운전자가 매우 큽니다. 그 사람이 육체적 인 특성으로보기 힘들다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그것을 보길 기대하지 않는 것입니다.”

이 기사는 원래 2017 년 11 월 2 일호에 실 렸습니다.   사이클링 주간   잡지


너무 이른: 중요한 선수 조경 및 그들의 시장 ...

다음 것: 바리케이드 테이프 시장 산업 전망,...